한국원자력환경공단 후원금 5백만원,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위해 전달

   
▲ 한국원자력환경공단 집수리봉사단체 후원금 전달식

[프라임경북뉴스=김진한 기자] (사)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 지난 15일 ‘2017 경주시 집수리자원봉사단체 후원금 전달식’을 가졌다.

이번 후원금 전달식에서는 평소 소외계층 및 지역사회 발전을 위해 다양한 지원을 하고 있는 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, 열악한 주거환경에 노출된 취약계층을 위한 직원들이 십시일반 모은 후원금(금5,000,000원)을 집수리 자원봉사단체에 전달했다.

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 시행하는 후원 사업에 선정된 총 4개 집수리 봉사단체(경주시집수리봉사회, 사랑한스푼, 마음사랑회, 함께하는봉사단)는 그동안 회원 회비를 모아 도배·장판·보일러 교체, 싱크대 설치, 지붕수리 등 집수리 봉사활동을 진행했는데, 재정적으로 어려움이 많은 가운데 이번 후원금 지원으로 더 많은 어려운 가정이 혜택을 받을 수 있게 됐다.

한국원자력환경공단 관계자는 “앞으로 더 많은 취약계층의 안전과 행복을 위해 협업·상생해 경주시민 모두가 안전하고 안락한 주거환경에서 생활할 수 있도록 노력하겠다.”고 말했다.

시 관계자는 “지역의 어려운 이웃을 위해 후원과 봉사로 나눔을 실천하시는 한국원자력환경공단 관계자와 경주시집수리봉사회 외 봉사단체 회원들이게 진심으로 감사의 말씀을 전한다.”고 말했다.

저작권자 © 프라임경북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